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베스트아이템

브랜드

인터넷뱅킹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늘의차(茶)용어

오늘의차(茶)용어

茶에 관련된 용어와 일반 용어을 올리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용어가 있으시면 글을 남겨주세요. 찾아 드리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머니투데이 “전 세계 차(茶) 원료로 자체 브랜드 개발할 터”
작성자 허브누리운영자 (ip:)
  • 작성일 2009-03-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8
평점 0점
 
 

“전 세계 곳곳에 있는 차 원료로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는 게 꿈이에요.”

차(茶) 전문 온라인 쇼핑몰 허브누리(www.herbnuri.co.kr)의 이재성 대표는 “우리나라에 제대로 된 차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허브누리의 문을 열었다”며 이처럼 밝혔다.

차 관련 회사에서 12년간 근무하던 이 대표는 지난 2005년 11월 카페24(www.cafe24.com) 쇼핑몰 솔루션을 이용해 허브누리를 창업했다. 자신의 사업을 해 보고 싶다는 판단에서다.

허브누리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삼각티백이 주 상품이다. 허브차와 국화차, 이슬차, 루이보스티, 마테차 등과 디포트, 거름망 등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허브파티’를 출시, 경쟁력도 갖췄다.

현재 매출이나 운영 면에서 안정적인 궤도에 올라선 허브누리의 이재성 대표는 ‘카페24로 부자쇼핑몰 만들기’ 저자이면서 창업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 대표는 후한 인심과 고객만족 정신을 강조한다.

허브누리의 모토는 ‘고객이 성공할 때까지’다. 이 대표는 “향 가득한 차가 고객의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심적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의 성공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강조했다.

그는 고객 만족을 위해 포장하는 법을 배워서 고급스런 박스와 쇼핑백을 제작했다. 구매상품뿐 아니라 시음용 차 티백도 아낌없이 사은품으로 보낸다. 그는 “차는 대부분 선물용으로 구입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에 시음용 티백을 많이 넣어 준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곳곳에서 고객 만족의 정신이 드러난다. 차의 유래와 용어 설명 등 차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적벽대전의 허구와 진실, 조선 건국 이야기 등의 정보가 많다. 한 달에 한번씩 2년째 웹진도 발행하고 있다.

이 대표는 “케냐의 원료가 독일로 건너가 맛있는 커피가 탄생했다”며 “인천항이나 부산항을 통해 원료를 받아 자체 브랜드로 판매하면서 경쟁력을 높이는 게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image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위로